2013-10-01

Federal Government Shutdown - ENDED

-The Government Shutdown is ENDED on OCT 17, 2013-


2013년10월1일부터 연방정부 Shutdown이 시행되었습니다.
이는 일명 '오바마케어'와 관련한 예산안에 대하여, 미국의회 상/하원에서 합의가 실패하였기 때문입니다.
Shutdown 기간동안, 연방정부는 문을 닫게 됩니다.
즉, 2014년도 회계년도(fiscal year)가 시작되는 2013년 10월1일부터 연방공무원에게 급여를 지급할 수 없게 되므로, 공무원들은 강제로 무급휴가를 보내게 됩니다.
일단 얼마나 지속될 지는 아직 미정입니다만, 지난 1995년의 경우와 현재 상황을 보았을때, 2주정도는 지속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USPTO도 물론 연방정부에 속하는 정부기관이므로, Shutdown대상입니다.

다만, USPTO는 PTO fee를 충실히 납부하여주는 Applicant들의 덕택에, reserved fund가 꽤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Reserved fund로 전체 직원을 4주정도는 계속하여 일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일단은 USPTO에 관하여는, 연방정부의 Shutdown이 아무 영향이 없습니다. Shutdown이 아무리 길어도 4주 이상을 넘어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또한, 4주가 지나게 되더라도, USPTO는, Exception 3 "Necessary to protect the safety of human life or the protection of property"에 해당하므로, 특허절차와 관련한 대부분의 기능은 제대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혹여 USPTO Shutdown이 되어 PTO Due date들도 다 미뤄지는 상황이 발생하면, 바로 Posting하도록 하겠습니다.


P.S= 현재 USPTO Patent Bar Exam을 준비중이라 조금 바쁘네요^^;; 제대로된 업데이트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