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02

Randall Rader


미국 연방항소법원에 Chief Judge(수석판사)로써 재직 중인 Randall Rader는 2011년 IP Hall of Fame에 입성한, 현재 지적재산권 분야의 가장 뛰어난 판사 중 한명으로 평가받는 인물이다.

미국 연방항소법원(CAFC)에서의 20년의 법조경력을 쌓은 Randall Rader는 2010년 수석판사에 임명되었다. 가장 많이 미국 Patent law 교재로 가장 많이 쓰이는 'Cases and Materials on Patent Law"를 포함하는 수많은 저서의 공동저자이며,  George Washington Law School에서 수여하는 Sedona Lifetime Achievement Award for IP Law, Berkeley Center for Law and Technology에서 수여하는 Distinguished Service Award를 포함하는 수많은 상의 수상자이다. 또한, Rader는 Patent law대하여 수많은 전세계 국가의 대학원 또는 로스쿨에서 강의를 진행하였다.

특히, 'Cases and Materials on Patent Law'는 미국로스쿨에서 IP를 공부할 예정이 있는 사람은 물론이거니와, 아닌 사람도 미국특허법의 이해를 위하여 탐구하여볼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출처 - IP Hall of Fame(www.iphalloffame.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